A/S 안내
브이스타캠 A/S 는 택배를 이용한 방법으로만 진행됩니다.
방문 A/S는 불가능합니다.
A/S 기간 구입 후 1년 / 구입 쇼핑몰의 온라인 영수증 및 보증서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무상 A/S A/S 기간 내 제품하자 발생 시 (1년)
유상 A/S
  • A/S 기간이 지난 제품의 하자 발생 시
  • 화재, 수재, 낙뢰등의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
  • 소비자 과실 또는 임의 개조 (파손)에 따른 제품 고장
택배비 규정
제품구매 한달 미만 제품 구매 내역서나 영수증등 구매 한달 미만 증빙서류 제출시 왕복 택배 비용은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제품구매 한달이상, 무상 A/S기간 내 무상 AS기난 내 제품 입고비용은 사용자 부담, 출고 비용은 당사 부담
(단, 하자가 없는 제품 입고 시 입출고 비용은 모두 사용자 부담)
무상 A/S기간 경과 유상A/S 입출고 비용 모두 사용자 부담
택배 배송 안내
상기 택배비 규정을 참조한 후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구매일 기준 한달이 지난 경우 택배비는 선불로 발송해야 합니다.
(타사 택배 또는 편의점 택배를 이용한 착불 배송의 경우 반송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대표번호 : 1588-5353
영업시간 : 월~금 10:00~17:00 / 토,일,공휴일 휴무
온라인 영업시간 : 월~금 10:00~16:00 / 토,일,공휴일 휴무
  • 배송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고봉로531번길 133-2(성석동) 1층
  • CJ 대한통운택배 외 타사 택배 또는 편의점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 택배비는 고객 부담으로 보내셔야 하며, 착불로 보내시는 경우 별도의 비용이 청구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상담실 운영시간 안내
  • 연락처) 031-926-2292
  • 전화상담 운영시간) 평일 오전 10:00 ~ 오후 5:00 (토요일/공휴일 제외)
  • Q&A 게시판 운영시간) 평일 오전 10:00 ~ 오후 5:00 (토요일/공휴일 제외)